본문 바로가기

모임, 데이트 가성비 좋은 식당 추천, 사야스시앤카츠 창원 귀산 본점.

리치몬4949 2024. 12. 13.
300x250

영유아 자녀와 식당 방문 시 항상 돈까스, 우동, 국수, 한식 등 아이들 위주의 메뉴가 우선이라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요. 

돈까스를 사랑하는 아들, 계란초밥만 먹던 아들이 초밥을 먹어보겠다 해서 방문한 스시집.

두툼한 돈까스와 스시가 세트로 2만원의 가성비 좋은 가게로 유명하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격식있는 한 끼 대접하기에 손색없어 가족, 친구모임, 데이트로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창원 귀산 본점, 사야스시앤카츠

항목 내용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귀산동 466-3, 사야스시앤카츠 창원귀산본점
전화번호  010.2697.8297
운영시간 11:20~20:50 (라스트오더:20: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대기 가게 앞 키오스크 기계에 대기 등록
주차 건물 안 무료주차 또는 길가 주차 가능. 

 

사야스시앤카츠는 창원귀산본점, 창원 유니시티직영점 2군데 있는데요.

돈까스, 스시 세트 구성으로 2만원으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고요. 

주말오전이라 대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대기가 짧았습니다. 

 

대기는 겐츠 베이커리 앞 키오스크 기계에 등록하고 기다리면 되는데,

대기실이 따로 없어 바로 옆 겐츠 베이커리 안에서 기다렸습니다.

베이커리 안도 사람이 많은 편이라 대기실을 따로 만들어 주셨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1만9천원부터 3만원까지 가격, 메뉴 구성이 좋다.

메뉴 가격 구성
사야초밥  30.0 초밥 10pcs, 전복 / 안심까츠 2조각, 왕새우튀김    / 미니우동, 샐러드
사야반반 20.0 초밥 6pcs    /   돈까스 4조각, 왕새우튀김             / 미니우동, 샐러드
평일런치 19.0 초밥 10pcs  /   왕새우튀김                                    / 미니우동, 샐러드
평일디너 21.0 초밥 10pcs /    안심카츠,  왕새우튀김                    / 미니우동, 샐러드
후토마키 20.0 참치, 연어, 새우, 야채 마키 8pcs                          / 미니우동, 샐러드
모둠카츠 18.0 안심, 치즈, 유린기, 멘치 등의 다양한 카츠 구성  (계절에 따라 변동)
어린이세트 7.0 7세이하 추천,  초밥 2pcs / 왕새우튀김, 치즈카츠   /미니우동
해물볶음면 13.0 매콤 불맛 해물 볶음면
연어덮밥 20.0 생연어 덮밥 / 왕새우튀김                                        / 미니우동, 샐러드
카츠나베 12.0 돈카츠 냄비 요리

 

개인적 취향은 런치초밥보다는 사야반반

평일 점심에는 런치초밥으로 새우튀김 + 스시로 19,000원으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사야반반과 구성이 초밥, 카츠의 비율이 달라서 취향대로 선택하셔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미니가 아니고 조각하나를 반으로 잘라서 먹을 정도의 크기로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치즈도 듬뿍 들어있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었고, 겉은 바삭바삭해서 이 맛에 튀김 먹지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시는 생선살이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7세 아들도 와사비 빼고 잘 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볶음 우동면을 좋아하지만 집에서 만드는 경우 불향이 나지 않아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꼭 주문을 하는데요. 

사야스시앤카츠의 볶음우동면은 불향가득, 새우도 크고, 해산물도 듬뿍들었으나, 간이 너무 심심해서 볶음 우동면 특유의 단짠단짠이 적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깔끔, 조용한 식당은 아니다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이나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조용한 고급식당의 느낌은 아니에요. 

분위기는 정신없다 느낄 수 있으나 식사는 고급스럽게 잘 나옵니다. 

바다뷰가 보이는 자리도 있는 거 같은데, 사람이 많아 자리를 지정할 수는 없을 거 같아요. 

 

저희는 철갑상어가 있다는 미니 수족관 옆에 앉아서 열심히 철갑상어를 찾아보았지만,,, 부끄럼이 많은 건지 보이지 않더라고요. 아이들이 식사 나오기까지 짧게나마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10% 할인받고, 빵, 커피까지 해결하고 싶다면 추천!

사야스스 앤 카츠 식사 후 10 발자국도 안 되는 바로 옆 카페에서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더라고요. 

식사 영수증으로 10%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데이트, 모임 코스로 가성비 최고. 

 

부산에서 자주 방문했던 겐츠 베이커리. 유명한 베이커리라 빵 맛은 믿고 드셔도 될 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케이크부터 커피랑 어울릴 빵까지 종류가 다양하고, 대중적인 파리OOO 보다 맛도 좋고, 가격도 이 정도면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추운 겨울 여기저기 동선 안 옮기고,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올인원으로 해결가능한 사야스시앤카츠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300x250

댓글